전자 디지털피아노 전문브랜드 ㈜다이나톤(대표:도상인)이 음악교육학 박사와 협업하여 대한민국 음악교육에 해답을 주는 최고사양 신상컬렉션 ‘DP3000Q’ 를 공식으로 출시하고 다이나톤 본사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1위기념 할인프로모션을 오는 4월 28일 일요일까지 진행한다.DP3000Q는 음악교수진이 사운드, 건반, 최상의 음악교육 콘텐츠를 엄선하여 최고만을 접목한 컬렉션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교육에 가장 효과가 좋은 직관적이고 유니크한 버튼이 특징이다.다이나톤 회사의 메인 슬로건은 ‘즐거운 연주’로 누구나 쉽게 최적의 환경에서
26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성명서를 내고 가공식품의 가격인상 자제를 강력히 촉구했다.성명서에 따르면 제과업계와 식품사들이 이상 기후에 따른 원재료 가격 상승 및 중동사태 여파로 고유가·고환율의 인상 요인이 있어 가격 인상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소비자단체협의회는 성명서에서 "이상 기후로 최근 초코류의 주 원재료인 코코아(카카오를 가공한 것)의 가격이 상승된 것은 맞으나, 관련 업체들이 바로 소비자 가격 인상에 반영하기에는 시기상조"라고 주장했다. 협의회는 2014년도부터 2022년도까지 코코아의 누적 가격 변동률은
국내 인디 메이크업 브랜드 '누그레이(nuegray)'가 일본에 이어서 중동 국가 사우디에 진출했다. 누그레이는 사우디아라비아 내 가장 큰 도시인 제다 시티의 ‘Multi Alenayah’ H&B Store에 첫 런칭을 성사 시켰다. 초기 시장 진입에 필요한 고객층 및 제품 수요를 확인하고 현지 고객사 니즈에 부합한 신규 라인 제품들을 보완하여, 수도 리야드 및 주변 도시까지 단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관계자에 따르면, 브랜드 런칭 불과 1년만에 해외 시장에서 주목받는 이유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유니크한 용기 디자인과 차별화된 제형
25일 LG생활건강은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1510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3.5%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공시했다.매출은 1조7287억원으로 2.7% 증가했다. 순이익은 1131억원으로 17.4% 늘었다. 매출이 증가세로 돌아선 것은 작년 1분기 이후 4개 분기만이다.사업별로 생활용품(HDB) 매출은 소폭 감소했으나 화장품(Beauty)과 음료(Refreshment) 매출이 모두 늘었다.화장품 사업 1분기 매출은 5.6% 증가한 7409억원, 영업이익은 3.1% 늘어난 631억원을 각각 기록했다.더후 리뉴얼 제
(주)덕분(대표 최상대)에서 전개 중인 직화닭발&떡볶이 브랜드 통불이 체계화된 원팩 시스템을 바탕으로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상위 3%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과 (주)맥세스컨설팅은 최근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정보공개서 빅데이터 기반 프랜차이즈 본부 실적평가를 진행하고, 빅데이터로 분석한 상위 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를 선정해 발표했다.통불은 전체 11,295개 프랜차이즈 브랜드 가운데 상위 3%에 선정됐다. 가맹점 50개 이상 부문에서는 메가엠지씨커피, 역전할머니맥주1982, 한솥 등이 선정됐
제스트코가 잼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와 콜라보한 아이스크림 딸기잼콘을 오늘(2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오늘부터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제스트코 네이버스토어,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판매된다.복음자리 딸기잼콘은 복음자리의 딸기잼을 사용하는 콘 아이스크림으로 소비자들이 진짜 딸기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맛에 집중했다. 아이스크림 전체에 토핑으로 첨가된 딸기잼이 딸기 아이스크림과 어우러져 처음부터 끝까지 입안 가득 딸기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음료나 디저트를 만들 때 활용할 수 있도록 잼 전
식재료부터 외식물가까지 생활 물가가 모두 오르는 가운데, 택배비도 꿈틀거리고 있다.22일 유통·물류업계에 따르면 CJ대한통운은 다음 달 1일부로 편의점에서 접수하는 일반 택배 운임을 50원 인상한다.이에 따라 CJ대한통운과 계약한 편의점 GS25, CU, 이마트24 일반 택배 가격이 모두 오른다.CJ대한통운의 운임 인상에 따른 간접비용 상승분까지 포함해 고객이 추가로 부담해야 하는 비용은 최대 400원이다.무게·권역별로 CU는 100∼400원, 이마트24는 100∼300원, GS25는 일괄적으로 100원씩 오른다.CJ대한통운 관계자
LG트롬 공식 인증점으로 고객 신뢰도가 높은 (주)삼정에서 올인원 '워시콤보'를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주)삼정에서 판매하는 워시콤보는 LG트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세탁과 건조, 미니워시까지 세 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효율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워시콤보는 본체를 통해 세탁과 건조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아래에 미니워시가 적용된다. 이 덕분에 위와 아래에서 동시에 세탁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위에서 건조를 할 때 미니워시를 통해 분리세탁을 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
새롭게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점에 어른들의 놀이터 공간 스몹이 입점하여 약 5만 명의 방문자가 스몹을 찾았다고 밝혔다.강렬한 핑크색 인테리어로 꾸려진 스몹은 스타필드 수원점 7층에 위치해 있으며, 짚라인·360도 회전 그네·대형 미디어 타워 등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고, 620평 규모의 실내에 야구·농구·양궁 등 약 22종의 스포츠 어트랙션으로 구성되어 있다.스몹은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서 이미 2만 명의 참여자를 모았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스몹 관계자는 “어른들에게도 피곤하고 힘든 현재에서
경상북도 경산시에 위치한 ㈜모지가 자연 미생물을 활용한 독창적인 발효 기술로 더덕 가공 연구를 통해 새로운 제품을 개발해 주목 받고 있다. (주)모지는 최근 5년간의 연구 끝에 세계 최초로 자연 미생물 발효 더덕 제품을 성공적으로 개발하였으며, 이 기술은 더덕의 흡수율과 영양성분을 극대화하여 면역력 강화 및 항산화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원료 확보부터 더덕 발효, 추출, 건조 등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생산 과정을 구축하였으며, 발효더덕 음료 제조방법 등 특허를 보유하고 있고, FDA 식품 시설등록으로부터 안정성을 공인받았다. 또한
미국 아마존에서 로션 카테고리 1위(2022년)를 기록하고 지난 해 성공적으로 한국에 런칭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엠디 쉴딩로션’이 이번에는 일본과 중국 진출을 확정짓고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전역에 수출을 준비 중이다.스킨엠디 쉴딩로션은 중국 내 월간 사용자 15억명, 일사용자 6억명을 돌파한 도우인(틱톡) 플랫폼에 상표수권 및 운영수권을 완료하고 공식 판매를 시작했으며, 중국 내에서 소비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왕홍들을 통한 적극적인 판매도 준비 중이다.뿐만 아니라 최근 K-코스메틱 매출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볼펜, 라이터, 생리대 등 생필품과 가공란 소비자 가격이 일제히 오를 것으로 알려지면서 민생고의 시름이 깊어질 것으로 보인다.16일 대형 편의점 4개사(CU·GS25·세븐일레븐·이마트24)에 따르면 다음달 1일부터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모나미 153볼펜 가격은 300원에서 400원으로 100원(33%) 오르고, 스틱볼펜도 500원에서 600원에 판매된다.스위트돌라이터는 800원에서 900원으로, 미니돌라이터도 600원에서 700원으로 100원씩 오른다.도루코 페이스면도기는 1900원에서 2100원으로 200원(10
이마트가 이마트에브리데이(기업형 슈퍼마켓 비상장 자회사)를 흡수합병한다.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는 16일 각각 이사회를 열고 이같이 결의했다고 밝혔다.양사는 이날 공시를 통해 "이마트는 이마트에브리데이를 흡수 합병해 계열사 간 경영 자원을 통합할 예정"이라며 "이번 합병은 시장 경쟁력 강화와 시너지 효과를 통해 조직 운영의 효율성을 도모하고 지속 성장을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이마트는 현재 이마트에브리데이 발행주식 총수의 99.28%를 보유하고 있다. 합병은 신주를 발행하지 않는 무증자 방식으로 진행된다.이마트는 이번 소규모 합병
주식회사 아이버스터가 자사의 고유 브랜드인 '그립톡'을 알리기 위하여 홍보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주식회사 아이버스터는 '그립톡'과 '프로자인' 등 2개의 브랜드를 운영 중인 회사다.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특별한 스마트폰 생활을 선사하기 위해 아이버스터만의 차별화된 내구성과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 '그립톡'은 스마트폰 액세서리인 거치대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명칭 중 '스마트톡'이라고 불리는 것이 그립톡으로 오해받고 있지만, 이와 같은 명칭은 주식회사 아이버스터의 고유 브랜드인 '그립톡'이다.만약 그립톡이
코코릭 아이웨어에서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 상품 최대 50% 세일을 5월 12일까지 진행한다.코코릭에서 가장 인기 많은 유아동 선글라스 큐리어스와 하트선글라스, 꽃선글라스들이 이번 세일에 포함되며, 국민 빅렌즈 물안경 큐브 물안경도 함께 만나볼수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야외활동이 많아질수록, 아이들이 자외선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에 외출 필수품으로 선글라스는 필수이다.또한 호캉스,워터파크에서 물놀이시 안구에 이물질과 소독물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물안경또한 필수로 지참해야 한다.아이들의 안전을 생각하면서, 예쁜 디자인까지 충족시키
유통업계에 뜻밖의 '멤버십 전쟁'이 시작되는 모양새다. 쿠팡이 '와우멤버십' 회비를 4990원에서 7890원으로 대폭 인상하면서 쿠팡에서 탈퇴할 고객들을 경쟁사가 붙잡으려고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신세계그룹 계열 G마켓은 다음 달 한 달간 그룹 통합 멤버십인 신세계 유니버스클럽 신규 가입 회원의 연회비를 기존 3만원에서 4900원으로 83.7% 내린다.다음 달 예정된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 맞춘 프로모션이다. 이전에 신세계 유니버스클럽에 한 번도 가입한 적 없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닭가슴살 브랜드 작심닭(대표 박찬성)이 신제품 ‘직화그릴 닭다리살’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소금구이’, ‘핫폭립맛’, 블랙저크 3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있다.직화그릴 닭다리살은 직화그릴 방식으로 조리한 순살 닭다리살로서 기름기를 빼고 육즙을 잡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작심닭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식단 관리를 위해서는 맛이 가장 중요하다는 점을 고려하여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닭다리살 제품을 개발하였고, 껍질을 제거해 지방량을 낮춤으로 식단을 하시는 분들께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작심닭은 극단적인 다
15일 굽네가 2년 만에 치킨 9개 제품 가격을 일제히 1900원씩 인상했다. 대표 메뉴 고추바사삭은 1만8000원에서 1만9900원으로 올랐다. 인상 후 가격이 2만원에 육박한다.오리지널은 1만6000원에서 1만7900원으로, 남해마늘바사삭은 1만9000원에서 2만900원으로 상승했다. 오븐바사삭, 치즈바사삭, 갈비천왕, 불금치킨, 볼케이노, 양념히어로 등도 가격이 1900원씩 올랐다.굽네는 배달 수수료와 인건비, 임대료 상승을 이유로 내세웠다. 굽네 관계자는 "최근 몇 년간 배달 수수료, 인건비, 임대료 등 비용 상승으로 가맹점
현지시간 12일 뉴욕증시에서 쿠팡Inc 주가가 전일(19.06달러) 대비 11.49% 상승한 21.25달러로 장을 마쳤다.쿠팡이 와우멤버십 월 회비를 4990원에서 7890원으로 인상한다고 발표한 것이 영향을 주었다. 쿠팡의 시가총액은 381억 달러(52조7000억원)로 집계됐다.쿠팡의 주가가 종가 기준 20달러를 넘은 것은 2022년 10월 6일(21.03달러) 이후 1년 6개월 만이다.2021년 3월 11일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공모가 35달러에 상장한 쿠팡은 그러나 2022년 5월 10달러 아래로 주저앉은 이후 20
과일 유래 스킨케어 후르디아(FRUDIA)의 청포도 포어 컨트롤 크림이 얼루어 뷰티박스를 통해 미국 전역에 소개됐다. 얼루어 뷰티박스(Allure Beauty Box)는 대표적인 글로벌 매거진 얼루어에서 선보이는 회원 전용 서비스로서, 뷰티 전문가들의 테스트로 인정받은 제품들로 채워진다.이번에 선정된 청포도 포어 컨트롤 크림은 후르디아 모공 라인 크림으로 비건 탄닌과 안티세범피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모공을 촘촘하게 수렴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바르면 워터 타입으로 변신하는 샤벳 제형이 피부에 쿨링감을 부여한다.후르디아 관계자